
KFDA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장비를 사용한 시술로 안전성이 입증되었습니다.
울쎄라피프라임은 울쎄라 프라임이라고도 불리며, 최신 HIFU(고집적 초음파) 기술을 적용하여 기존 울쎄라의 우수한 효과를 한층 더 정밀하고 안전하게 업그레이드한 울쎄라의 최신 2세대 장비입니다. 울쎄라 프라임은 기존 울쎄라의 초음파 에너지를 집중하여 SMAS층까지 열 응고 효과를 유도하는 원리를 공유하며 이에 더불어 업그레이드된 초음파 화면을 활용해 다양한 피부 두께와 부위에 맞춰 세밀하게 에너지를 조절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.
KFDA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장비를 사용한 시술로 안전성이 입증되었습니다.
시술 후 리프팅 효과가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최장 1년까지 리프팅 효과가 유지됩니다.
노화로 인한 콜라겐 섬유 감소와 SMAS층 약화를 모두 교정할 수 있는 시술입니다.
기존 울쎄라: 작은 화면으로 피부 속을 관찰해야 해서 정확한 에너지 전달에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.
울쎄라피 프라임: 정교하게 넓어진 초음파 화면으로 예민한 피부층까지 정확하게 접근할 수 있어, 더욱 개인화된 맞춤 시술이 가능합니다.
울쎄라: 주로 얼굴 중앙 부위에 집중되며, 턱선과 광대뼈를 중심으로 시술됩니다.
울쎄라피 프라임: 이마, 눈가, 입가, 목, 데콜테까지 포함되어 보다 넓고 섬세한 부위까지 케어할 수 있습니다.
기존 울쎄라: 샷 사이의 로딩 시간 때문에 시술 시간이 다소 길게 느껴질 수 있었습니다.
울쎄라피 프라임: 향상된 기기 성능 덕분에 로딩 시간이 줄어들고 시술 시간이 빨라, 통증도 함께 감소했습니다.
기존 울쎄라: 얼굴 부위에 대한 사용 승인으로 활용 범위에 제약이 있었습니다.
울쎄라피 프라임: 얼굴뿐 아니라 데콜테 주름 개선에 대해 미국 FDA 임상 승인까지 확보해, 미용 시술의 신뢰도를 한층 높였습니다.
울쎄라의 특허받은 실시간 초음파 영상 기술(DeepSee™)로 환자의 피부 깊이 및 구조를 눈으로 확인하고 피부 표면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피부 표면 아래(1.5mm, 3mm, 4.5mm) SMAS 층에만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집중적으로 전달하여 조직을 응고, 수축시키는 원리입니다. 새로운 콜라겐 생성 및 재생을 위한 최적의 온도인 60~70 ºC의 미세한 열을 피부 속 설정된 깊이에 정확하게 전달해 미세한 열 응고점(TCP)을 규칙적으로 발생시키고, 열 응고점(TCP)에서 콜라겐 응고, 변성 및 수축을 통해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유도합니다. 이후 열응고 부위가 재생이 되면서 피부가 당겨지고, 새로운 콜라겐의 성장을 자극하여 장기간 콜라겐의 재합성 및 재배합을 유도시켜 자연스러운 동안 리프팅을 완성합니다.
이마, 눈가, 앞볼, 옆볼, 심부볼, 이중턱, 광대,
목주름, 전체얼굴, 마리오네트, 얼굴윤곽